국제기본소득행진 in 서울은.
2019년 10월 26일 토요일, 전 세계 기본소득 지지자들이 각자의 공간에서 기본소득을 알리고 기본소득 실현을 요구하는 “국제기본소득행진(Basic Income March)”이 열립니다. “국제기본소득행진”은 기본소득지구네트워크(Basic Income Earth Network: BIEN)와 세계기본소득주간팀(International Basic Income Week, 매년 9월 셋째 주 공동행동 조직팀) 등이 함께 제안하여 준비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뉴욕/샌프란시스코/시카고,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캐나다 토론토, 가나 쿰분구, 케냐 등이 먼저 기본소득 행진을 추진하고 있고, 참여하는 나라와 도시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3~5시, 서울 마로니에공원에서 “국제기본소득행진 Basic Income March Seoul”의 이름으로 행진을 합니다. “국제기본소득행진 Basic Income March Seoul”을 통해, 자신의 경험과 인식, 시간과 공간에서 기본소득을 지지하는 이유를 말과 행동으로 표현함으로써, 대한민국에 사는 우리에게 기본소득이 필요함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또 전 세계 기본소득 지지자들과 연대하는 공동행동을 합니다.
국제기본소득행진 in 서울 후원금은.
국제기본소득행진에 보내주신 후원금은 대회장 무대 및 전시부스 준비, 음향시스템 대여와 공연, 행진과 퍼포먼스 준비에 소중히 사용됩니다. 전 세계 기본소득 지지자들과 연대하는 공동행동이 안전하게 잘 성사될 수 있도록 후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