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퇴진 결사전을 선포하고 민중항쟁을 전개합시다

작성자
노동자공동투쟁위원회
작성일
2023-05-28 20:22
조회
158
정권퇴진 결사전을 선포하고 민중항쟁을 전개합시다

건설노조 양회동 열사가 노조탄압으로 영결식도 못치르고 있다.
3주간의 총파업과 광범위한 민중항쟁이 정치세력화를 만들어 낼 것이다.
파시즘에 맞서서 정치파업과 경제파업을 조직해야 한다. 미국반대!! 전쟁반대!!


[대의원대회 선전물]
《민주노총 대의원대회에서 정권퇴진 결사전을 선포하고 민중항쟁을 전개합시다》

http://mlkorea.org/v3/?p=13256
오늘 민주노총 대의원대회는 윤석열 정권의 야만적인 탄압이 가중되는 한 가운데에 열리고 있습니다. 2023년은 공안탄압, 노조말살, 전쟁이냐 정권퇴진, 노동3권 쟁취, 평화수호냐를 결정하는 사생결단의 운명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오늘 대의원대회에서 무엇을 결의할지 수많은 노동자들이 기대하며 지켜보고 있습니다. 언론뿐만 아니라 이 정권도 민주노총이 오늘 무슨 결정을 내릴지 예의 주시하며 지켜보고 있을 것입니다.
간첩조작과 노조말살 공세는 둘이 아니라 하나의 공세입니다
공안탄압의 끝에는 노동자 민중 생존권 말살과 참혹한 전쟁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정권은 제2의 우크라이나로 전쟁불바다로 만들려 하고 있습니다
최대의 공격은 최대의 방어입니다
1. 오늘 대의원대회에서 오늘 민주노총 대의원대회에서는 만장일치로 정권퇴진 투쟁을 결의해 주십시오.
2. 정권퇴진 투쟁과 함께 노동자와 시민의 힘으로 참된 민주사회를 건설할 수 있도록 범사회적, 범국민적 투쟁체를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노동자대회를 통해 화물연대와 건설노조의 투쟁을 전면적으로 옹호하고 노조탄압 저지 지역별 선봉대를 구축해 단합한 힘으로 노조를 사수해줄 것을 호소 드립니다.
4. 민주노총이 국가보안법 폐지, 국정원 해체를 내걸고 투쟁에 적극 앞장서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5. 전쟁반대, 평화협정 체결, 주한미군 철수 투쟁을 위한 반미투쟁 상설공동체 건설을 제안합니다.
지금은 끝없이 기세등등하지만, 사방에 적을 만들고 심지어 자기들 내부에서도 적을 만들어 스스로 고립을 자처하는 정권의 운명은 불을 보듯 뻔합니다. 정권퇴진 투쟁은 필연적으로 이기는 투쟁입니다. 민주노총이 자랑스러운 역사에 앞장서 주실 것을 호소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