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에 대한 존중과 국민의 관점에서 기본소득의 타당성에 대해 사회적 호소가 절실하다 하겠습니다.

작성자
정지훈
작성일
2018-12-24 18:23
조회
1282
♧♧ 정리되는 지혜노트(부제: 깨달음의 레시피)

♧ 인간에 대한 존중과 국민의 관점에서 기본소득의 타당성에 대해 사회적 호소가 절실하다 하겠습니다. "Ⅵ. 노동인력부문"을 참조하시어 좋은 참조가 되었으면 합니다.

최근의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전통적인 기술방법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한계상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한계상황을 타개하고 진리를 탐구할 수 있는 기반을 새롭게 마련하고 이를 통해 학문의 발전을 위한 단초를 제공하고자 공개하겠다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목적 하에 다음과 같은 지침서로서의 역할과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1. 세상을 이해하는 도구, 변화를 주도하는 도구, 미래를 준비하는 도구로서의 지침서의 역할과 인간을 알아가는 도구, 이치를 깨우치는 도구, 방향을 제시하는 도구로써 지침서의 역할을 제공하고

2. 목표를 세우고 행동을 이끌며 해법에 도달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제공하며

3. 달리 보고 멀리 보고 미리 보며 종합하고 융합하며 연계하여 세상을 탐구하는 기반과 방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리눅스 공개를 통해 자유로운 기술개발의 발판이 되어 세상에 큰 보탬을 주었듯이 『정리되는 지혜노트(부제: 깨달음의 레시피)』를 통해 새롭게 정립된 지식탐구의 기반 위에서 인간이기에 보다 인간을 위한 진리탐구의 단초가 되었으면 합니다.

세상을 알고 싶은 분, 세상과 소통하고 싶은 분, 세상에 기여하고 싶은 분, 세상을 이끌고 싶은 분 등 모든 분들의 꿈을 실현하는 플랫폼으로서의 토대가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미래세대에게 그들의 삶에 대한 가치실현의 길잡이가 되었으며 합니다. 이를 위해 기성세대들이 이 한 권의 책자를 통해 많은 숙고의 기회가 마련되어지길 바람니다.


♣ 책자는 PDF파일로 내려받아 참조하시기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