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기본소득 네트워킹 파티 “BIG Wave”

(BIG Wave는 Basic Income Guarantee Wave를 줄여 만든 이름입니다.)

날짜/시간: 11월 25일(일) 오후 2~6시 
장소: 청년허브
함께하는 곳들: 기본소득한국네트워크, 기본소득청’소’년네트워크, 기본소득정치연대, 기본소득신진연구자네트워크, 청년정치공동체 ‘너머’, 녹색전환연구소, 정치경제연구소 대안, 문화연대, 서울시청년정책네트워크,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소박한자유인, 성미산마을 청년기본소득 프로젝트, 인포샵카페별꼴, 크리킨디센터, 청년허브

BIGWave-poster-final

2018년 11월 25일, 기본소득을 지지하는 다양한 사람들, 단체들이 모여 파티를 엽니다. 각자의 공간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기본소득운동을 하는 우리들이 처음으로 모이는 날입니다.

이번 네트워킹 파티가 각자의 공간에서 기본소득운동을 하는 우리들을 서로 잇고 인연을 만들어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온라인 공간에서 글자와 사진으로만 만난 우리들이, 오프라인 공간에서 그저 스쳐 지나가던 우리들이 서로의 존재를 알고 더 큰 공동실천의 가능성을 찾아보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네트워킹 파티가.

그리고 논문과 학술토론이 아닌 방식으로 기본소득을 이야기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놀이와 수다 속에 녹아드는 기본소득, 다른 여러 삶의 이야기와 어우러지는 기본소득을 프로그램으로 담아서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합니다. 공동의 체험 속에서 우리들 사이의 긍정적 연대감이 커져가길 바랍니다.